강남패치 인스타 주소 계폭 이전할까?

 

 

화류계 여성과 연예인들과 sns관련 소문들을

폭로해서 많은 분들이 팔로워한 강남패치가

이번에 계폭을 당하면서 다시 복귀할 것인가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강남패치 인스타 주소는 현재 계폭 당했기

때문에 이전 주소를 곧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강남패치 운영자는 명예훼손 문제 등으로

논란이 될 것을 예상하고 있었다고 밝히면서

훼손될 명예가 있으면 고소하라고 했죠.

 

 

업소남녀에 대한 신상을 공개하고 인터넷

곧 sns 얼짱으로 유명한 사람들의 이야기와

연예인들의 이야기까지 포함되어 있고

이름만 들으면 다 알만한 분들이죠.

 

 

 

 

강남패치 인스타 주소로 올린 게시물 중에서

억울할 사람은 없어 보이며 피해를 입었다면

증명해 보이라는 강한 입장을 표명하기도 했네요.

이제 강남패치 사이트로 등장하기도 했는데

와~ 정말 내용들이 충격적이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