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개코원숭이 굴욕 손석희 잘 생기셨다

 

 

비정상회담을 통해서 유세윤과 다시 만나게 된
정우성은 유세윤과의 인연을 악연으로 이야기했는데요.
이유는 바로 정우성 개코원숭이 굴욕 때문이죠.
굉장히 오래된 자료임에도 불구하고 정우성하면
아직까지도 계속 나오고 있는 사진이죠.

 

 

 

 

 

 

당시 무릎팍도사에 출연했던 정우성은 유세윤의
요구에 개코원숭이를 완벽하게 표현했는데요.
정우성은 그때는 예능을 많이 하지 않았기
때문에 뭐든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정우성 개코원숭이 이후 하라고
전부하는 것은 아니구나라고 생각했다는데요.
그 뒤 굴욕사진으로 계속 떠돌게 되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정우성은 뉴스룸에 출연해서 손석희에게
잘 생기셨네요라고 이야기했고 손석희는
이에 순간 대답하지 못하고 정적이 흘렀는데요.
정우성은 손석희가 인품까지 너무 잘 생겨서
꼭 이야기해주고 싶었다고 밝혔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