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에서 5년만에 내놓은 걸그룹

트와이스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9명의 멤버 중에서 일본 국적이 많네요.

트와이스 사나도 일본인이죠.

 

 

사나는 길거리 캐스팅이 된 예인데요.

식스틴을 통해서 선발되었고 이제

트와이스 멤버로 다양한 활동을 하겠네요.

비주얼과 몸매가 정말 좋더라고요.

 

 

 

사나는 자신을 소개하는 멘트로

일 이 삼 사나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발상이지만 머리에 콱

박힐 것 같아 아이디어가 좋네요.

 

 

팬들은 사나 없인 사나마나라고 하죠.

데뷔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트와이스.

논란만 잘 넘기면 대박날 것으로 보이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