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일 바람 엄앵란 졸혼 언제했나

 

 

연예계 대표부부로써 당시 톱스타였던 두 배우의

만남은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했는데요.

 

 

 

하지만 둘의 결혼생활은 순탄하지 않았는데

신성일 바람 때문이었죠.

 

 

신성일 엄앵란 결혼식은 당시 엄청난 화제였으며

두 사람의 결혼식을 보기 위해서 몰려온 팬들로

호텔에 발 딛을 틈이 없었다고 하네요.

 

 

그러나 당시 신성일 바람을 알고 있던 지인들은

결혼생활이 오래가지 않을꺼라고 생각했다고

하는데 지금까지 결혼생활을 유지하고 있죠.

 

 

신성일 엄앵란 부부가 이혼하지 않고 계속

부부로 이어오고 있는 이유는 엄앵란이

가족을 깨지 않기 위해 참고 견뎠기 때문인데요.

 

 

처음 신성일 바람 소식을 들었을 때는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었다고 했는데

실제 사실이었죠.

 

 

신성일 엄앵란 부부는 졸혼을 이미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예상보다도 빠른 1978년부터이고

그 이후로는 법적부부로써의 효력만 있을 뿐이지

실제 결혼생활은 끝난거였다고 하네요.

 

 

현재는 각자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최근 신성일 폐암과 엄앵란 유방암 진단 등

건강에 문제가 생겨 걱정이 되는데 잘

극복하셨으면 좋겠어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