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 근육 복근 소연 이별 아쉽네

 

 

연예계 선남선녀로 커플로 6년간 연애를 이어가

장수 커플로 좋은 결실까지 되나 싶었는데요.

 

 

서로의 일정에 너무 바뻐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이별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잘 어울렸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오종혁 근육은 그야말로 상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반하지 않을 여자가 없을 것 같아요.

 

 

 

 

 

특히 오종혁 복근은 딱 멋있게 만들어져서

남자들도 부러움의 시선을 보내고 있죠.

 

 

현재 오종혁은 뮤지컬과 연기 가수활동까지

폭 넓게 활동하고 있는데 소연도 중국 등을

오가며 서로의 스케줄이 너무 바쁘다보니

3년 동안 거의 만나지 못했다고 하네요.

 

 

 

오종혁 소연 이별 잘 극복하고 좋은 활동으로

서오 응원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