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코코넛 몸매 관심 갖는 이유

 

 

조보아는 귀여운 외모와 볼륨감 있고 섹시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연기력도 좋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나 정글의 법칙 레전드라고 불리고 있는 조보아 코코넛은

그녀의 순수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조보아 코코넛은 코코넛 밀크를 조보아에게 먹여주는 장면이었는데

조보아가 아래서 위로 입을 벌리고 있고 위에서 코코넛 밀크를

짜주는 장면이었는데 특히나 남성분들이 많이 보더라고요.

 

 

맛을 보고 조보아는 진짜 맛있다면서 감탄을 연발했고

이를 보고 있던 지상렬은 이거 광곤데 하면서 조보아의

매력을 강조해주기도 했네요.

 

 

조보아 몸매는 군살이라고는 전혀 없는 탄탄하면서도

섹시함을 유지하고 있는데 장난아니게 아찔한 몸매로

많은 여성분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죠.

 

 

특히나 조보아는 가시를 통해서 치명적인 섹시미를

공개한 적도 있기 때문에 조보아의 매력에 빠져드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승무원을 준비했었다는 조보아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매력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승무원으로 있기에는

아까운 재능이지 않을까 싶으며 연기자로 데뷔했던 것이

좋은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Posted by 웃음의전사
: